21 0 0 1 0 0 3개월전 0

불국사에서 찾은 시간의 열쇠

내비게이션 기억법으로 떠나는

햇살이 부드럽게 내리쬐는 아침, 이슬 머금은 나뭇잎들이 반짝이고, 돌계단 위로 잔잔한 바람이 스쳐 지나갑니다. 불국사의 고요한 풍경 속, 작은 새 한 마리가 날아올라 맑은 소리를 냅니다. 지쳐 있던 발걸음, 무거웠던 마음이 천천히 가벼워지는 순간입니다. 우리는 모두 살아가며 가끔 멈춰 서고 싶고, 어딘가로 떠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그 여행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책을 준비했습니다. 이곳에선 먼 길을 떠날 필요도,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펼쳐지는 이야기와 그림 속에서 당신은 돌계단을 오르고, 연못에 비친 달빛을 바라보며, 고요한 사찰의 시간 속으로 스며들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은 당신에게 건네는 작은 초대장입니다. 잠시 ..
햇살이 부드럽게 내리쬐는 아침, 이슬 머금은 나뭇잎들이 반짝이고, 돌계단 위로 잔잔한 바람이 스쳐 지나갑니다. 불국사의 고요한 풍경 속, 작은 새 한 마리가 날아올라 맑은 소리를 냅니다.

지쳐 있던 발걸음, 무거웠던 마음이 천천히 가벼워지는 순간입니다. 우리는 모두 살아가며 가끔 멈춰 서고 싶고, 어딘가로 떠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바쁜 일상 속에서 그 여행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 책을 준비했습니다. 이곳에선 먼 길을 떠날 필요도,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한 장, 한 장 넘길 때마다 펼쳐지는 이야기와 그림 속에서 당신은 돌계단을 오르고, 연못에 비친 달빛을 바라보며, 고요한 사찰의 시간 속으로 스며들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은 당신에게 건네는 작은 초대장입니다. 잠시 멈춰 서서 당신의 내면을 들여다보고, 잊고 지냈던 마음의 조각들을 하나둘 맞춰가는 여정이 되길 바랍니다.

당신의 하루에 작은 행복과 따뜻함이 스며들기를.
이 책이 당신에게 잠깐의 쉼표가 되기를 바랍니다.
하루하루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지치고 힘든 순간,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마음 한편에 작은 위로가 필요하다는 걸 알기에, 저는 이 책을 썼습니다.

저는 언제든, 어디서든 떠날 수 있는 ‘방구석 여행’을 선물하고 싶었습니다. 내비게이션 기억법을 통해 장소와 이야기를 연결하며, 독자들이 불국사의 고요한 돌계단을 오르고, 달빛 아래 연못을 거닐며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글을 채웠습니다.

이 책은 단순한 그림책이 아니라 작은 행복을 찾는 여정입니다. 혼자라는 생각이 들 때, 친구가 보고 싶을 때, 잠시라도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 이 책을 펼쳐주세요. 페이지마다 따뜻한 그림과 이야기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작은 책 한 권이지만, 그 안에 담긴 순간들이 당신의 하루를 조금 더 행복하게 만들어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