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0 0 0 0 0 1개월전 0

엄마 마음에 피어난 너

엄마 마음에 피어난 너

이 책은 ChatGPT를 활용하여 쓴 책입니다. 엄마의 가슴속에 작은 씨앗이 심어졌습니다. 따뜻한 햇살 아래 싹을 틔우고, 부드러운 바람을 따라 성장하는 너. 그 소중한 순간을 느끼며, 나는 너에게 매일 사랑을 속삭입니다. 봄날의 꽃처럼 피어날 너를 기다리며, 햇살을 닮은 따뜻한 시를 한 편씩 적어 내려갑니다. 엄마의 품에서 시작된 사랑이 너에게 닿아 언젠가 너도 세상 속에서 따뜻한 빛이 되기를 바라면서. 이 책은 너를 향한 엄마의 노래이자, 엄마와 너만이 공유하는 사랑의 언어입니다. 우리 함께, 이 아름다운 태교의 시간을 마음속에 새겨 보아요. 너를 기다리는 모든 순간이, 사랑이 된다.
이 책은 ChatGPT를 활용하여 쓴 책입니다.

엄마의 가슴속에 작은 씨앗이 심어졌습니다.
따뜻한 햇살 아래 싹을 틔우고, 부드러운 바람을 따라 성장하는 너.

그 소중한 순간을 느끼며, 나는 너에게 매일 사랑을 속삭입니다.
봄날의 꽃처럼 피어날 너를 기다리며,
햇살을 닮은 따뜻한 시를 한 편씩 적어 내려갑니다.

엄마의 품에서 시작된 사랑이 너에게 닿아
언젠가 너도 세상 속에서 따뜻한 빛이 되기를 바라면서.
이 책은 너를 향한 엄마의 노래이자,
엄마와 너만이 공유하는 사랑의 언어입니다.

우리 함께, 이 아름다운 태교의 시간을 마음속에 새겨 보아요.

너를 기다리는 모든 순간이, 사랑이 된다.
자연과 감성을 사랑하는 작가이자 태교 시인.
봄처럼 따뜻한 사랑을 담아 엄마와 태아가 함께할 수 있는 시를 쓰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수채화로 감성을 전하고 있습니다.

태교의 순간이 단순한 기다림이 아니라, 사랑과 교감이 가득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엄마의 따뜻한 목소리로 전해지는 시 한 편이 아기에게 아름다운 첫 선물이 되기를 꿈꿉니다.

꽃이 피어나듯 사랑이 자라고, 바람이 스치듯 속삭이는 태교의 시간을 소중히 간직할 수 있도록, 이 책을 통해 엄마와 아기가 함께 따뜻한 기억을 만들기를 바랍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