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0 0 0 0 0 27일전 0

꽃잎 위 이슬처럼, 너에게

꽃잎 위 이슬처럼, 너에게

이 책은 ChatGPT를 활용하여 쓴 책입니다. 엄마의 품속에서 작은 생명이 자라고 있습니다. 따뜻한 바람, 부드러운 햇살, 밤하늘의 별빛까지,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이 너를 위해 노래하는 듯해. 아가야, 너를 만나기 전부터 엄마는 너에게 말을 걸어. 숲의 속삭임, 바다의 노래, 계절의 손길을 빌려 사랑의 이야기를 하나씩 들려줄게. 이 시들은 엄마가 너에게 건네는 첫 번째 선물이야. 언제나 너의 곁에서, 너의 세상을 환히 비춰줄 거야.
이 책은 ChatGPT를 활용하여 쓴 책입니다.

엄마의 품속에서 작은 생명이 자라고 있습니다.
따뜻한 바람, 부드러운 햇살, 밤하늘의 별빛까지,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이 너를 위해 노래하는 듯해.

아가야, 너를 만나기 전부터 엄마는 너에게 말을 걸어.
숲의 속삭임, 바다의 노래, 계절의 손길을 빌려
사랑의 이야기를 하나씩 들려줄게.

이 시들은 엄마가 너에게 건네는 첫 번째 선물이야. 언제나 너의 곁에서, 너의 세상을 환히 비춰줄 거야.
자연의 따뜻한 감성과 사랑을 담아 시를 쓰는 저자는,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이 태아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부드럽고 감미로운 언어로 태교 시를 창작하고 있습니다.

엄마가 아기에게 건네는 첫 번째 이야기,
그 속에는 자연의 속삭임과 사랑의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바람의 노래, 꽃잎의 속삭임, 별빛의 인사,
그리고 엄마의 심장 소리까지—이 모든 것이 아기에게 전해질 따뜻한 선물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책이 태교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고, 엄마와 아기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기억으로 남기를 바랍니다.

작은 생명이 세상을 향해 첫걸음을 내디딜 때까지, 이 시들이 엄마와 아기의 마음을 감싸는 포근한 울림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